본문 바로가기
인디자인 공부하기

인디자인 도구설명 끄기 켜기 하는 방법

by 당히 2022. 3. 18.
728x90

인디자인에서 도구설명이 필요하거나

필요없거나 할 때에~~~~?

환결 설정 (컨트롤 K or 커맨드 K) 에 들어가서

인터페이스 ▶ 커서 및 제스처 옵션에서

도구설명 ▶ 표준 / 없음 / 빠르게

셋 중 하나 선택하면 된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나는 빠르게로 선택을 해 보았고

 

 

 

 

확인 누르고 나와서 도구에 마우스 커서를

가져다 대면 아래에 캡션으로 도구 설명이 뜬다.

인디자인 처음 쓰거나 한글버전 영문버전 헷갈리는

사람들에게는 아주아주 유용한 도구설명이다 ㅎ

 

 

 

 

그리고 패널에 부동 도구 패널이 뭐냐면,,,

아래처럼 ㅋㅋㅋ

도구모음을 위 아래로 바꿀 수 있는데

사실 잘 안쓰는....?

ㅎㅎㅎㅎ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인디자인 간단설명 오늘은 여기까지

ㅎㅎㅎㅎㅎ

 
반응형